Fully Responsive Theme
Resize your Browser to see the Effect
Parallax Effect
Scroll and Notice the Header Image

toast maketext 예제

이 자습서에서는 두 개의 알림 예제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토스트 알림의 스타일을 변경 하려는 경우, 다음 사용자 지정 XML 레이아웃 파일을 만들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알림 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제와 함께 이 Android 사용자 지정 알림에서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이메일 보내기를 클릭하면 “메시지 보내기…” 다음 화면 캡처에 표시된 것처럼 토스트: 간단한 문자 메시지로충분하지 않은 경우 알림 메시지에 대한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을 만들려면 XML 또는 응용 프로그램 코드에서 뷰 레이아웃을 정의하고 루트 View 개체를 setView(View) 메서드에 전달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우리는 makeText() 방법을 사용하여 android.widget.Toast 개체를 인스턴스화하여 토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makeText() 메서드는 응용 프로그램 컨텍스트, 문자 메시지 및 알림 기간의 세 가지 매개 변수를 사용합니다. show() 메서드를 사용하여 알림 알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대부분의 알림 알림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여 줍니다. 당신은 거의 다른 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알림을 다르게 배치하거나 간단한 문자 메시지 대신 고유한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새로운 멋진 토스트 킷캣 4.4 http://www.androidinterview.com/android-toast-creating-a-android-custom-toast-example/보기 또는 토스트의 여백을 설정하는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여기 여백은 토스트와 화면 의 측면 사이에 필요한 공간을 의미합니다.

좋은 예 mkyong.. 이 http://www.compiletimeerror.com/2013/07/android-toast-in-android-example.html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번 보세요. 토스트 = 토스트.makeText(MainActivity.this,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Toast.LENGTH_SHORT); 토스트.set중력(중력.TOP| 중력.오른쪽, 100, 250); 토스트.쇼(); 사용자 지정 알림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표시하는 알림(예: 알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를 방문하여 사용자 지정 알림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 알림은 작은 팝업에서 작업에 대한 간단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메시지에 필요한 공간만 채우고 현재 활동은 표시되고 대화형으로 유지됩니다. 시간 시간이 지나면 알림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안녕하세요, 메시지가 인쇄 될 사용자 지정 토스트뿐만 아니라 버튼을 클릭할 때 응용 프로그램이 다른 활동으로 이동하도록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예를 매우 구조화하고 이해하기 쉬운 참조하십시오.

이 메서드를 사용하여 알림 또는 보기의 기간을 설정합니다. […] c?ng 코 th? 사용자 정의 토스트, xem thêm t?i : http://www.mkyong.com/android/android-toast-example/ 이것 처럼 :LikeBe 이 것을 좋아한다. 카테고리 : 팁 안드로이드 코멘트 (0) 트랙백 […] 보기 또는 알림의 기간을 반환합니다. (LENGTH_LONG 또는 LENGTH_SHORT) 열린 활동_main.xml, 그리고 코드 아래에 붙여넣습니다. 선형 레이아웃 중력 속성 위치 버튼을 가운데-수평 으로 맨 위 위치에 배치합니다. android:onClick 속성 호출 showToast() 메서드 MainActivity에서. 그런 다음 알림이 나타납니다. 어떻게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에서 토스트 타이밍의 표시에 대한 junit 테스트 사례를 작성하는 .? 내 요구 사항은 알림 메시지 타이밍이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저를 도와주세요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