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y Responsive Theme
Resize your Browser to see the Effect
Parallax Effect
Scroll and Notice the Header Image

아두이노 millis 예제

응? “밀리스() 프로젝트의 참조”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 새 스케치는 예제 #1 동일한 시퀀스를 수행합니다. 차이점은 Arduino가 한 번에 1 밀리 초 동안만 “지연”된다는 것입니다. 영리한 트릭은 for() 루프 내부의 다른 함수를 호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침에 추가 지연이 추가되므로 타이밍이 꺼집니다. 먼저 서명되지 않은 긴 “currentMillis”를 현재 시간 수를 밀리단위로 배치하는 “밀리(millis)”와 동일하게 설정합니다. 이것은 현재 시간과 이전 시간의 차이가 1000ms를 초과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렇게 하려면 “현재 시간에서 이전 시간을 뺀 경우 LED가 깜박인 경우 할당된 값인 1000ms보다 크거나 같으면 가장 최근 깜박임 시간을 이전 Millis로 저장합니다.” 이렇게하면 루프 주위에 다음에 마지막으로 깜박임 이후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기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연()을 밀리()로 바꿀 수 없습니다. 코드의 논리를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일대일 이메일 도움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Arduino.cc 4ms의 “프로그래밍 지침”섹션에 코드와 질문을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 번째 이유는 Arduino 밀리가 정확하지 않고 (정확해짐) 영리하지만 작은 지터를 일으킬 타이머의 구현에 대한 것입니다.

밀리초 타이머(배선.c에서 타이머 0 사용)의 인터럽트는 프리스케일러를 사용하여 메인 클럭을 16MHz로 나누지만 타이머의 출력은 소량으로 꺼져 있습니다(정확한 밀리초를 얻기 위해 2분할 하드웨어로 나누기 위해 16MHz 클럭을 분할할 수 없습니다) 출력 – -당신이 얻을 수있는 가장 가까운 1024us입니다. 오류가 버그를 발생하면 보정 계수가 타이머 값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처음에는 millis() 함수를 사용하면 delay()를 사용하는 것보다 스케치가 더 복잡해집니다. 어떤 면에서 이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절충안은 스케치가 훨씬 더 유연해진다는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이 훨씬 단순해집니다. 버튼을 읽는 동안 LCD에 이야기하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사실상, 당신은 당신의 아두 이노 멀티 태스킹을 할 수 있습니다. 밀리()를 사용하는 것은 상태 머신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버튼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변경 될 때 반응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LED에 대한 몇 가지 상태 변수가 필요하고 해당 상태 변수를 사용하여 디지털 Write()를 지속적으로 호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임의 오프셋 사용(임의 오프셋 사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UL”은 컴파일러에 정수를 서명되지 않은 긴 정수로 취급하도록 지시하므로 수학은 전체 시간 동안 서명되지 않은 긴 정수로 처리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